Pinterest가 자사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이미지 등의 콘텐츠(Pin)를 리테일러 등 다른 기업들의 웹사이트에 바로 올릴 수 있도록 하는 API를 공개했다고 Engadget 등 주요외신들이 11월14일 보도. Tag #SNS #Pinterest #소셜 큐레이션 #이미지 #사진 #API #커머스 #eCommerc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이미지 SNS ‘Pinterest’, 웹 분석툴 런칭...마케팅 효과 입증해 광고가치 올리기 시도 [코멘트] 美 Pinterest, e커머스 툴로서 잠재가치 급증...상품구매 유도 효과가 페이스북을 능가 [코멘트] 美 Pinterest, 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에 박차...상품정보 제공 기능 위한 제휴도 확대 美 Pinterest, 광고주가치 높일 마케팅 플랫폼으로 포지셔닝…관련기능 및 제휴업체 현황 [코멘트] 美 Pinterest, 영국 이어 프랑스 진출...서비스지역 단순 확대 아닌 'Glocalization' 강조 [코멘트] 美 Pinterest, 실물상품에 자사 로고 부착...온라인 인지도를 오프라인 구매행위로 연결 [코멘트] 美 Pinterest, 미국 벗어난 글로벌 사업도 순항...이커머스에도 영향력 발휘하며 페북 압박 [코멘트] 소셜큐레이션 Pinterest, 유료광고 테스트...가입자이탈 방지와 광고효과 입증 병행 필요 [코멘트] Pinterest-트위터, 이통사와 단말업체에 특화…서비스 애그리게이션 트렌드 확산 [코멘트] Pinterest, 광고주가치 인정받으며 기업가치 급상승...장기성장 위한 추가 BM 발굴은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