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Pinterest가 첫 유료광고 서비스인 ‘Promoted Pins’의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Mashable誌가 보도. Promoted Pins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유사한 형태. Tag #SNS #Pinterest #소셜 큐레이션 #이미지 #유료광고 #Promoted Pins #수익화 #B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신생 SNS 'Pinterest', 모바일 확대 잰걸음...페북 전철 밟지 않을 '스마트수익화'가 과제 [코멘트] 美 Pinterest, 쇼핑 플랫폼으로도 활용가치 높아...eCommerce 사업에서 페이스북을 압박 美 주요 사이트별 UV 현황…SNS 강세 속에 교육 사이트도 급성장 [코멘트] 美 Pinterest, 모바일앱 강화에 박차...서비스 내용과 프라이버시 양쪽에서 성숙도 높여 [코멘트] 美 모바일 광고 시장, 올 한해동안 2배 성장…주요 동인은 페이스북 활약 [코멘트] 美 이미지 SNS ‘Pinterest’, 웹 분석툴 런칭...마케팅 효과 입증해 광고가치 올리기 시도 [코멘트] 美 Pinterest, e커머스 툴로서 잠재가치 급증...상품구매 유도 효과가 페이스북을 능가 [코멘트] 美 Pinterest, 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에 박차...상품정보 제공 기능 위한 제휴도 확대 美 Pinterest, 광고주가치 높일 마케팅 플랫폼으로 포지셔닝…관련기능 및 제휴업체 현황 [코멘트] 美 Pinterest, 영국 이어 프랑스 진출...서비스지역 단순 확대 아닌 'Glocalization' 강조 [코멘트] 美 Pinterest, 실물상품에 자사 로고 부착...온라인 인지도를 오프라인 구매행위로 연결 [코멘트] 美 Pinterest, 미국 벗어난 글로벌 사업도 순항...이커머스에도 영향력 발휘하며 페북 압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