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페이스북, 이용자 만족도 모니터링 본격화...광고 강화에 따른 피로현상 증가를 의식
[코멘트] 페이스북, 이용자 만족도 모니터링 본격화...광고 강화에 따른 피로현상 증가를 의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이 유저들의 만족도 변화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다고 Huffington Post誌가 10월4일 보도. 향후 6개월에 걸쳐 매달 10,000만명의 유저들로 구성된 ‘피드백 패널(feedback panel)’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어떻게, 왜 변하는지를 조사할 예정. 단, 패널 구성원은 미국에 거주하는 영어권 이용자들로 한정됨. 예전부터 페이스북은 이용자경험에 대한 조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왔지만, 시간 경과에 따른 만족도 변화를 살펴보는 것은 처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