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은 미국의 일부 스마트폰(iOS,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뉴스피드에 자동실행(auto-play)되는 동영상 기능을 9월12일(현지시간)부터 테스트하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짐. Tag #SNS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 #모바일 #수익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 동향 (08.24~09.01) - 트위터, 소셜TV 사업 대폭 강화...전문업체 인수 [코멘트] 트위터, 투자은행들과 기업공개 추진설 재부상...반전 성공한 페이스북에 부담 가중 [코멘트] 페이스북, 비즈니스 특화 LinkedIn 유사기능 테스트...리크루팅 시장 진출 가시화 [코멘트] 트위터, 자사 최대규모의 모바일광고 업체 인수...광고시장서도 구글 -페북에 도전장 SNS 동향 (09.02~09.08) - 페이스북, LinkedIn 유사기능 테스트…리크루팅 시장 진출 가시화 [코멘트] 페이스북, 트위터 모방한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 추가...소셜TV에서도 맞대결 [코멘트] 페이스북, 상장이후 사상최고 주가 기록...투자자 신뢰는 회복했지만 과제도 산적 [코멘트] 트위터, IPO 절차에 돌입...페이스북 사례를 반면교사 삼아 새로운 도약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