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글로벌 가입자 확대를 위해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으로 손꼽히는 ‘FC바르셀로나'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9월3일 밝힘. Tag #NHN #네이버 #모바일 메신저 #제휴 #라이선스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NHN '라인', 글로벌 가입자 2억명 돌파...카카오톡이 선점한 국내보다 해외공략에 집중 [리포트] NHN 메신저 ‘라인’, 일본서 사실상 표준 서비스로 등극…의미와 전망 모바일 메신저 '라인', 오프라인 영역으로 연계 상품 확대... 주요 제품 특징 및 출시 현황 전세계 NHN 모바일 메신저 LINE 가입자수 추이 (2011.12~2013.7) [코멘트] NHN, 라인 성장세 힘입어 호실적...모바일 대응 완성시키며 경쟁사와 격차 더 벌릴듯 [코멘트] 모바일 메신저의 플랫폼화, 기존 SNS 업체 위협...일본 최대업체 Mixi는 적자로 전환 [코멘트] NHN 라인, N스크린 기반 영상통화-커머스 등 공개...모바일에 무게 둔 종합포털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