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다음이 모바일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 마켓 '스토리볼'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8월12일 밝힘. '볼수록 볼만한 모바일 스토리'를 뜻하는 스토리볼은 문학, 여행, 라이프, 건강 등을 총망라함. Tag #다음 #daum #카카오 #포털 #모바일콘텐츠 #유통플랫폼 #유료모델 #수익모델 #스토리볼 #네이버포스트 #네이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NHN과 카카오, 콘텐츠 유통플랫폼서 재격돌...모바일 시대 포털업계 신2강 체제로 가나 [코멘트] 카카오, 콘텐츠 유통 사업서 암초 직면...구글-애플 통제력 탈피 독자 유통플랫폼 필요 [리포트] 카톡 vs. 라인, 콘텐츠 유통사업에서 2라운드 경쟁 돌입...동향과 전망 [코멘트] 카카오페이지, 개방형 생태계를 디지털콘텐츠로 확대...멀티디바이스 대응이 과제 [코멘트] NHN, 콘텐츠 창작자 위한 사업모델 공개...카카오에 앞서 유통플랫폼 선점 시도 [코멘트] 카카오, 유료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런칭...모바일 중심 종합포털로 변신 가속화 [코멘트] 카카오, 콘텐츠유통 플랫폼 '페이지' 대대적 개편...구글-애플 종속으로 BM개발 제약 딜레마 [코멘트] 카카오, 서비스개편-해외진출 동시 추진...스마트서비스 생태계의 구조적 한계가 걸림돌 [리포트] 성장가도에 제동 걸린 카카오,위기론 등장…배경과 전망 [코멘트] 카카오, 콘텐츠플랫폼 '페이지' 개선안 공개...전략실패 아닌 생태계의 근본적 문제일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