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카톡 vs. 라인, 콘텐츠 유통사업에서 2라운드 경쟁 돌입...동향과 전망
[리포트] 카톡 vs. 라인, 콘텐츠 유통사업에서 2라운드 경쟁 돌입...동향과 전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바일메신저 카카오톡을 앞세운 카카오가 콘텐츠 유통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런칭을 앞두고 저작툴 ‘페이지에디터’를 선보인다고 밝힘. 이용자들은 이를 활용해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영상으로 구성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카카오페이지에서 판매할 수 있음- 한편 NHN은 모바일메신저 ‘라인’과 IT서비스로 구성된 기타매출 부문에서 223.9%의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둠. 동 사는 지난 4분기에 전년동기 대비 10.6% 증가한 2,002억원의 영업이익과 13.8% 증가한 6,519억원 매출을 기록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