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싱턴포스트(WP)가 지난 6월부터 디지털 콘텐츠를 유료화함에 따라 美 3대 일간지가 모두 유료화 대열에 선 가운데, 내일신문과 조선일보 등 국내 신문들도 유료화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고 한겨레가 7월11일 보도. Tag #신문 #올드미디어 #온라인 신문 #디지털콘텐츠 #뉴스스탠드 #유료화 #포털 #큐레이션 #워싱턴포스트 #월스트리트저널 #뉴욕타임스 #내일신문 #조선일보 #중앙일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디지털콘텐츠 중고거래 특허 획득...상용화 관련 법적-기술적 논란 야기될 듯 [코멘트] 애플, 디지털콘텐츠 중고거래 시스템 특허 획득...원저작자 매출감소 보호 방안도 구비 [리포트] 디지털콘텐츠 시장, 새로운 성장해법으로 등장한 '중고거래'...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美 법원, 디지털 미디어 중고판매 불허...CP업체들의 재판매 허용 여부가 핵심 [코멘트] 카카오, 콘텐츠유통 플랫폼 '페이지' 대대적 개편...구글-애플 종속으로 BM개발 제약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