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시대를 대표하는 MS와 웹 시대를 대표하는 구글은 각자의 기존 자산과 경쟁력을 기반으로 포스트PC 시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에 양사간 경쟁이 보다 광범위한 부문으로 확대되고 있음 Tag #MS 구글 #윈도폰 YouTube #API 이용제한 #반독점 #독과점 #시장독점 #포스트PC #경쟁구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의 직간접적 라이벌 업체 10社와 경쟁분야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 시장변화 이끌어...장기적으로 MS오피스 시장 지배력에도 영향 구글 vs MS, 2012년 검색시장 '빅뱅예고' [코멘트] 안드로이드, '4년내 윈도OS 점유율 추월'...모바일 중심의 포스트PC 시대 도래 가속화 2012년 하반기 국내외 주요 IT 기업 동향 [리포트] 구글 크롬OS, 윈도 대안으로 떠오르며 MS 아성 위협…PC 시장 세대교체 조짐 본격화 [코멘트] 구글, 클라우드 기반 문서협업 기능 API 공개…오피스웨어 시장 지각변동 조짐 [코멘트] MS, 차기 윈도에서 PC-스마트폰 OS 통합추진 시사…더 많은 소비자 혼란 유발할 수도 [코멘트] 인텔, 200달러대 안드로이드 노트북 등장 시사... WinTel 시대의 종언을 예고 구글, N스크린형 오피스웨어 강자로 부상…웹오피스 사업 추진 현황 전세계 글로벌 기업 브랜드 가치 Top 10 (2013) [코멘트] MS, 윈도폰8용 YouTube앱을 구글과 공동개발...구글의 아킬레스건 '독점이슈' 공격의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