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5.08~2013.05.21 기간의 NTT 도코모 주요 동향입니다. Tag #docomo #도코모 #N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도코모, O2O 플랫폼 서비스 'Shoppulatto' 출시...서비스 개요 및 특징 [코멘트] 트위터, 日 도코모와 지역정보 서비스 런칭...광고와 데이터 매출 확대로 윈윈 기대 日 도코모, 앱스토어 'd마켓'을 온오프라인 쇼핑몰로 진화... 서비스 개요 및 취급 상품 [코멘트] 日 도코모, 2개월만에 가입순증 기록...노년과 청소년층에 선택과 집중한 효과 日 이통시장, 후발사업자의 약진 추세 지속... 최근 1년의 가입자순증과 번호이동 현황 [코멘트] 日 이통사들, O2O 서비스 경쟁 본격화...이용자가치 높일 맥락인식 서비스로 진화 예고 日 도코모, 탈통신 위해 다방면의 사업다각화 추진… 주요 계열사 및 출자 기업 현황 동영상 서비스, Telco의 차세대 먹거리 사업으로 부상...日 이통3사 주요사례 [코멘트] 日 도코모, 후발사 약진으로 iPhone 도입설 재부상...기존 전략과의 상충으로 딜레마 ['13. 1Q 실적] 日 도코모, 매출 증가에도 ARPU는 하락세 지속 日 이통3사, 동영상 서비스 이용단말을 TV로 확대... 스틱형 셋톱박스 특징 및 서비스 개요 [코멘트] 日 도코모, 전화번호 탈피한 범용ID 체제 추진...멀티디바이스-스마트서비스 걸림돌 제거? [코멘트] 日 도코모, NHN과 손잡고 모바일메신저 ‘라인’ 제휴...mVoIP 아닌 전용 통화버튼 마련 [리포트] 日 Telco들, 전화번호 버리고 범용ID 인증체계로 전환중…배경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