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결제업체 스퀘어(Square)가 이용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지역상점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The Verge誌가 보도. Tag #Payment #모바일결제 #LBSNS #LBS #지역광고 #빅데이터 #추천서비스 #Square #페이스북 #Foursquare #Yelp #구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지불업체 Square, 월정 수수료 275불 서비스 출시...지불결제 시장변화 가능성 커져 [코멘트] AT&T, 오프라인 매장서 Square의 카드리더기 판매...모바일 결제 전략의 변화 예고 [코멘트] 결제업체 Square, 택시 매립형 iPad 모바일결제 테스트...노출빈도 높여 영향력 확대 [코멘트] 모바일결제 업체 Square, 글로벌화 본격 시도...결제 외의 부가서비스도 보완해야 [코멘트] 美 모바일결제 Square, 연간 거래액 100억불 돌파...본격 경쟁은 이제 시작 단계 [코멘트] 모바일 결제, ‘Square’ 모방 서비스 봇물...日 커머스업체 Rakuten도 독자 사업 시도 [코멘트] 모바일결제 Square, 애플 Passbook 연동과 기프트카드 추가…부가서비스 경쟁 본격화 [코멘트] 非NFC 결제, 확산 속도 빨라지나...Square 유사한 화이트라벨 솔루션 활용사례도 등장 [코멘트] 美 Square, 현금등록기-영수증출력기 패키징...현금결제 비중 높은 소액결제 영향력 확대 [코멘트] 美 SNS 업계, '지역검색'에 주목...이용가치 향상과 광고수익 증대를 동시 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