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지난해 9월 런칭한 모바일 쇼핑광고 및 중개플랫폼 ‘카카오스타일’ 사업확장을 위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유통업계 전문 인력들을 대거 영입하고 있다고 Zdnet이 2월21일 보도. Tag #SNS #VoIP #커뮤니케이션 #MIM #모바일메신저 #카카오 #오픈마켓 #카카오스타일 #모바일쇼핑 #온라인쇼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카카오톡과 라인, 메신저에서 소셜게임으로 경쟁영역 확대...주요 유통 게임과 최근 실적 [코멘트] 카카오와 야후재팬, NHN ‘라인’ 약진 견제 위해 협력키로...서로 이해관계 맞아 떨어져 [코멘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위치기반 서비스로 진화...신수익원으로 소셜커머스 연계 가능 [코멘트] 카카오, 사상 첫 흑자 기록...장기적 관점에서의 플랫폼 가치는 아직 불투명 [리포트] 카카오, 소셜게임 대박으로 수익화 우려 종식...의미와 과제 [코멘트] 카카오, 디지털콘텐츠 유통플랫폼 11월중 런칭...메시징플랫폼 기반 생태계 확장 시도 [코멘트] 카카오, 새로운 콘텐츠 유통 플랫폼 공개...포털업계 경쟁구도 변화 여부에 관심 [코멘트] 카카오, 그룹 음성채팅과 위치기반 SNS 추가...플랫폼으로서 영향력 확대 본격화 하나 [코멘트] 카카오, 일본 공략 위해 야후재팬을 지렛대로...업계횡단적 합종연횡 가속화 되나 [코멘트] 카카오톡 모바일게임, 개발사들 수익창출 점점 어려워져...시장성숙에 따른 예고된 현상 [코멘트] 카카오톡, PC버전 출시 초읽기...多단말 트렌드에 편승해 콘텐츠유통 플랫폼 확대 [코멘트] 카카오, 구글 정책변화로 결제수단 교체…타사 플랫폼 종속 등 불안요소는 여전히 존재 [코멘트] 카카오-팅크웨어, 소셜 네비게이션 제휴...모바일에서 오프라인으로 카카오 영향력 확대 [리포트] 카톡 게임의 잇따른 히트, 전연령층 포용하며 유저기반 확대…이용행태 분석과 시사점 [코멘트] 카카오톡, 채팅 특화 앱스토어 런칭...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이용경험 축적이 관건 [코멘트] 카카오와 LGU+, 카톡 연동 개인 클라우드 서비스 발표...앙숙에서 협력 모드로 진전되나 [코멘트] 카카오, 콘텐츠 유통 사업서 암초 직면...구글-애플 통제력 탈피 독자 유통플랫폼 필요 [코멘트] 카카오, NHN밴드 견제 위해 관련업체 인수...폐쇄형 SNS로 경쟁영역 확대 조짐 [리포트] 카톡 vs. 라인, 콘텐츠 유통사업에서 2라운드 경쟁 돌입...동향과 전망 [코멘트] G마켓, 주문배송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발송...기업용 SMS 시장에도 파급력 확대되나 [코멘트] 카카오페이지, 개방형 생태계를 디지털콘텐츠로 확대...멀티디바이스 대응이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