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기프트 카드 ‘Facebook Card’를 발표했다고 The Verge 등의 외신들이 1월31일 보도함. 페이스북 이용자는 웹사이트의 ‘Gifts’ 섹션 중 ‘Gift Cards and Digital’ 카테고리에서 이 카드를 구매하고 일정 금액을 적립한 후, 우편으로 친구에게 보낼 수 있음 Tag #페이스북 #Facebook #Facebook Card #기프트 카드 #Gifts #페이스북 커머스 #페이스북 신수익원 #페이스북 수익화 #페이스북 eCommerce #페이스북 전자상거래 #페이스북 소셜기프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Instagram, 약관변경 후 액티브유저 급감...성급한 수익화에 대한 이용자 반발 [코멘트] 美 JP모건, 페이스북에 긍정적 평가...IPO 이후 부정적 시장평가 극복하나 페이스북, 성급한 수익화 전략으로 부작용 야기…관련 사례와 주요 논쟁 [코멘트] 페이스북도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경쟁에 참여...자사 메신저앱에 mVoIP 기능 추가 [코멘트] 페이스북, 이머징마켓 공략위해 이통사 제휴 확대...무료 접속서비스로 Glocalization 시도 [코멘트] 페이스북, 美 소비자만족도에서 SNS 업계 최하위...수익화 치중으로 신뢰기반 약화 [코멘트] 페이스북, 자체폰 아닌 신규 소셜검색 엔진 발표...'Next Big Thing'으로는 역부족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메신저 기반 무료 VoIP 테스트 국가 확대...Telco 진영에 부담 가중 [코멘트] 페이스북, 美 모바일앱 시장서 구글 제치고 1위...애플의 구글 견제에 따른 반사이익 [코멘트] 페이스북, 트위터 동영상 서비스 ‘Vine’ 연계기능 차단...과잉견제로 소비자들 반발 예고 [코멘트] 페이스북, 전년대비 매출 40% 증가 발표...안정적 수익화 기반 구축 여부는 회의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