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자동차메이커 아우디가 실제 자동차를 진열하는 방식이 아니라 디지털 프레즌테이션을 활용한 쇼룸을 영국에 오픈함. 동 사는 이와 같은 쇼룸 형태의 체험매장을 오는 2015년까지 전세계 20여개곳으로 확대할 계획. Tag #아우디 #체험매장 #쇼룸 #디지털 프레즌테이션 #고객접점 #고객관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삼성전자, 신제품 체험형 카페 잇달아 오픈…투썸과 함께 3-4호점 개점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체험마케팅 진행…캐리커처 이벤트를 전국규모로 추진 SKT, LTE 시대에 맞춰 '티움 에어포트' 체험관 새단장 삼성판 애플스토어, 딜라이트샵 2호점 개장...유통사업 확대 전망 삼성전자, 모바일교육 포털 ‘러닝허브’ 체험존 오픈…전국 300개 직영매장에서 운영 한국IBM, 클라우드 솔루션 체험센터 오픈 호주 Telstra, LTE 커버리지 확대...LTE 최신단말 전시공간 설립도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