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와 SBS가 합작 설립한 콘텐츠연합플랫폼이 N스크린 서비스 '푹(Pooq)'을 다음의 스마트TV 서비스인 `다음TV`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국내 주요 언론들이 보도함. 양사는 이를 위한 막바지 합의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짐. Tag #다음TV #스마트TV #pooq #N스크린 #지상파방송 #콘텐츠 제휴 #Hulu #Netflix #프리미엄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TV, 생태계 재편 시도... 로지텍과 인텔 빠지고 LG-삼성-비지오 등 참여 [코멘트] 다음, 자체 셋톱박스로 스마트TV 도전...배경과 의미 삼성전자, TV는 프리미엄 전략 고수…”중국-인도서도 저가 경쟁 않을 것” [코멘트] 구글TV, 연내 글로벌 서비스 런칭...국가별 상이한 규제 상황과 유료TV의 견제가 걸림돌 [코멘트] 이마트, 다음TV 판매로 ICT 서비스유통 시장진출...소매유통 산업의 전략적 변화 출발점 [코멘트] 구글, 메이저 영화사들과 제휴노선 확대...구글TV 글로벌화 앞둔 전략적 행보 [리포트] 신세계 이마트, 다음TV 독점 출시...의미와 관전포인트 [코멘트] 다음, 셋탑박스형 스마트TV 사업 개시...지상파 방송사와 협력이 성공 관건 다음, 자체 셋톱박스로 스마트TV 시장에 도전장…단말 스펙 및 서비스 개요 [리포트] 스마트TV , 단말에서 서비스 중심으로 패러다임 전환중...의미와 전망 [코멘트] 다음 스마트TV, 판매량에서 초반 순조로운 출발...단말유통에서 이마트 파워 입증되나 [코멘트] 다음, 무료 콘텐츠 강조한 스마트TV로 초반 세 몰이...가중될 콘텐츠 수급비용이 문제 [리포트] 야누스의 얼굴 애플, eBook과 음악 사업에서 상반된 행보...배경과 전망 개화기 돌입한 국내 스마트TV 시장…업체별 서비스 및 제휴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