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iTV는 기존 패키지 중심의 TV방송 가입과 TV광고 분야에서 혁신을 일으킬 것이라고 Seeking Alpha誌가 주장함. Tag #애플 #스마트TV #iTV #a la carte #유료TV #플랫폼 #TV 앱스토어 #스마트TV앱 #콘텐츠 애그리케이터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애플 iTV, 내년 2월부터 제조 돌입...日샤프와 TFT-LCD 패널 생산 제휴說 애플TV에 채택될 관심기술 2가지, 무선스트리밍과 음성컨트롤...Siri와 통합여부는 미정 iTV, 42인치와 50인치 두 종류 모델 선보일 전망 애플, iTV 사업행보 빨라져...인터넷 기반 케이블사업자로 변신 가능성도 제기 [코멘트] 애플, 加 Telco들과 iTV 테스트說...TV에도 보조금 모델 도입되나 [코멘트] 애플, TV 세트 시장에서도 브랜드 파워 나타나...美 Best Buy 설문 결과 [코멘트] 애플 ‘iTV’, 연내 출시 임박… H/W, 콘텐츠, 유통채널 관련 루머 정리 [리포트] 애플과 아마존, 스마트TV 콘텐츠 애그리게이터로 변신중...의미와 전망 [코멘트] 애플, 메이저 영화사와 콘텐츠 제휴…세트형 AppleTV 출시 위한 예정 수순 [리포트] 스마트TV , 단말에서 서비스 중심으로 패러다임 전환중...의미와 전망 [코멘트] 애플 iTV, 기술진보 없이 혁신 이루어 낼까?…이용 Scene에서의 혁신을 기대 [코멘트] 애플 iTV, 차별성은 앱을 통한 진정한 'a la carte' 환경...CP 양극화 가능성은 배제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