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New iPad가 런칭 두달여만에 미국내 iPad 모델별 점유율에서 1세대 iPad를 추월했다고 앱분석 전문업체 Localytics의 자료를 인용해 theNextWeb誌가 5월24일 보도함. Tag #애플 #iPad #iPad2 #New iPad #미국 #모델별 점유율 #모바일 광고 #iOS #안드로이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애플의 다음 목표는 모바일 광고, 구글과 정면충돌 예고…Telco의 선택지는? 애플의 모바일광고 시장점유율, 선두 구글의 입지를 위협…전체파이 자체는 급확대 단계 모바일 광고 시장에도 발휘되는 '애플 효과'...구글이 최대 수혜자 중 하나 애플, 모바일광고의 효과를 입증할 실사례 공개...'구매의향에서 TV광고보다 4배 높게 나타나' 안드로이드, 美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도 애플 iOS 눌러 애플 단말, 유럽서 경쟁사 단말 대비 모바일 광고 영향력 높아 모바일광고 트래픽, 유럽지역은 최근 3개월간 50% 급증...안드로이드가 33% 차지 [코멘트] 美 AT&T, LTE판 New iPad 초반 매진 기록...이통사 전략에 미칠 애플 영향력 입증돼 [코멘트] New iPad, 모바일 트래픽 유발 주범 되나…출시 수일만에 iPad 트래픽 전체의 5% 차지 [코멘트] New iPad, 사흘만에 판매량 3백만대 돌파...애플의 태블릿 시장지배력 오히려 커질듯 [리포트] 첫 선 보인 3세대 New iPad, 초기반응부터 폭발적...의미와 파급효과 애플 New iPad, 25개국 추가 출시…한국은 4월 출시 유력 애플 New iPad, 美 Consumer Report 선정 ‘최고의 태블릿PC’ [코멘트] 애플 New iPad, 20일부터 국내서도 판매...태블릿 대중화의 불씨 댕길 수도 美 모바일광고, 애플 영향력 지속적 성장세...노출횟수에서 iOS 단말이 1~3위 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