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7일 IT업계에 따르면 SK플래닛은 틱톡 개발사 매드스마트와 M&A 등 투자 협상을 진행하고 있음. 이와 관련 양측 모두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힘. 앞서 SK플래닛은 2011년 10월 출범 초기부터 플랫폼 사업 확대, 글로벌 시장 진출 등을 위한 M&A 전략을 밝힌 바 있음. Tag #모바일메신저 #SK플래닛 #틱톡 #매드스마트 #M&A #투자 #메시징 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KT, 플랫폼 전업 자회사 SK플래닛 공식 출범… 의미와 전망 SK플래닛, 해외시장에서 돌파구 찾나…ViKi 투자의 의미와 전망 SK플래닛, 소셜 Q&A앱 ‘선듀’ 출시…가능성과 과제 SK그룹, IPTV와 N스크린 사업통합 않기로…배경과 의미 통신업계, N스크린 대중화와 수익창출 방안 모색 [리포트] SK플래닛, 실시간 길안내 ‘T맵’ 사업 강화…의미와 과제 [코멘트] SK텔레콤, NFC와 QR코드 결합 서비스 테스트중...UX 축적에 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