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즈가 아시아에서 시작된 K-POP 열풍이 유럽와 중동으로 확대되고 있는 것에 대해 SNS를 활용한 한국 음악산업 전략의 성과로 분석했다고 Asahi誌가 보도함. Tag #SNS #뉴욕타임즈 #K-POP #유럽시장진출 #저작권 #음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컬럼] 韓流, 한국형 글로벌 IT시장 지배 모델을 보여주다 카카오-SM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시장진출 제휴…의미와 전망 SNS 주요 동향 (2012.01.02~2012.01.13) SNS 주요 동향 (2012.01.14~2012.01.24) SNS 주요 동향 (2012.01.25~2012.01.31) 韓 'SNS 콘텐츠 큐레이터' 등장...유저들에게 이용가치 높은 정보를 선별 제공 美 SNS 이용자들, 대부분 우호적 분위기 속에서 교류...심리적 만족감 높아 SNS 주요 동향 (2012.02.22~2012.02.28) [코멘트] 카카오톡, 12개 국가 진출하며 시장확장 본격화...로컬 벗어난 수익모델 창출이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