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SK텔레콤, 단말유통 체계 혁신에 착수…배경과 의미
[리포트] SK텔레콤, 단말유통 체계 혁신에 착수…배경과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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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Summary]SK텔레콤은 고객들이 믿고 살 수 있는 대리점 체계 구축을 위해 투명한 가격 제시, 다양한 단말기 구비, 개인정보 완벽 보안 등의 ‘고객과의 약속’ 방안을 마련하고, SK텔레콤의 전국 2천2백여개 안심대리점에 23일부터 단계적으로 적용해 나간다고 밝힘지난 2월15일 불법 텔레마케팅 근절방안 시행에 이은 SK텔레콤의 ‘고객과의 약속’ 방안은 고객들의 대표적인 개선요청 사항을 실천에 옮기는 것으로, 치열한 시장경쟁으로 그 동안 다소 뒷전에 밀린 소비자 권리를 앞장서 바로 잡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음SK텔레콤은 지난 1개월 간 16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20여 차례의 심층면접을 거친 후 중요도와 시급성 등을 종합 고려하여 개인정보 철저 보호, 투명한 가격제시, 쉬운 상담 제공, 기기변경 시 중고폰 가치에 상응하는 할인제공, 2G~4G까지 단말기 선택권 확대 등의 ‘고객과의 약속’ 방안을 확정하고 시행하게 됨또한 SK텔레콤은 이 같은 방안이 철저히 지켜질 수 있도록 3회 이상 위반하는 대리점은 ‘삼진아웃제’를 적용하는 등 강력히 시행키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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