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011년 유럽시장에서 10개 제품이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머니투데이가 2월14일 보도함. 이를 바탕으로 삼성전자는 유럽 1위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세움. 시장공략 강화가 아닌 '1위'를 구체적인 목표로 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임. Tag #삼성전자 #samsung #유럽 #시장점유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체험마케팅 진행…캐리커처 이벤트를 전국규모로 추진 삼성전자, 올림푸스 눈독… 자본투자·업무제휴 제의 삼성전자, 액센츄어와 프린터 등 B2B 사업 포괄적 협의 돌입…유럽 이외 국가로 사업확장도 검토 삼성전자,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합병 검토 중″ 삼성전자, 신형 미러리스 카메라 'NX20' 출시 [코멘트] 삼성, 적자 내는 LCD 사업 떼내 SMD와 합병 추진...세트와 부품 사업 분리 확대 [코멘트] 삼성전자, MWC서 '갤럭시노트 10.1' 공개 예정...제품 라인업에도 변화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