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02~2012.02.07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공정위 #쿠폰환불제 #페이스북 IPO #슈퍼볼 #하츠네 미쿠 #앱팡 #스마트 인사이트 #총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 美 슈퍼볼 광고시장에서도 인기…글로벌 대기업 다수 활용 페이스북, IPO 신청서 제출...50억달러 규모 SNS, 술이나 담배보다 중독성 높아...일상습관으로 고착화 비실시간 음성서비스, 음악과도 결합하며 이용Scene 확대중...日 노래합성 서비스 인기 韓 시민단체들, SNS 이용한 '총선유권자네트워크' 추진...정당들에 공약채택 요구 서울시, 투자유치 활동에 SNS 이용...LinkedIn으로 잠재 투자자들에 온라인 마케팅 KT, 소셜커머스 리워드 앱 출시...앱 공동구매 시 적립금 제공 해외 SNS 업체들, 페이스북 IPO 신청으로 주가 급등 경기도,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 위해 소셜커머스 도입 추진 伊 파두아大 컴퓨터 교수, 소셜검색 엔진 'Volunia' 발표 日 미용 포털사이트 운영업체, 소셜데이터 분석 툴 발표...소비자 이용행태 파악 獨 게임업체 Crytek, 크로스플랫폼 소셜게임 'GFace' 발표...SNS-클라우드-영상채팅 결합 한국자산관리공사, SNS 홍보 강화...사내소식 및 주요정책 제공 韓 소셜커머스 시장, 3강 체제로 안정단계 접어드나…해당업체들, 실수익 창출 기대 트위터, 美 슈퍼볼 경기 중 이용 급증...초당 트윗 1만2천개 돌파 서울 관악구청, 전 직원 SNS 활용 교육 이수 의무화...향후 '1인 1계정 갖기' 유도 韓 기업 채용시장, SNS 활용 증가...일부 취업준비생들은 대외용 계정 별도 관리 [코멘트] 소셜커머스, 수익기반 불확실성 심화…기존 공동구매 탈피한 새로운 BM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