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후재팬이 신용카드사 Credit Saison과 제휴를 체결하고 인터넷-실물 연계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함. Tag #포털 신용카드 #야후재팬 Credit Saison #야후 카드사 #O2O #offline-to-onlin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실물경제에도 침투하는 SNS, 온라인쇼핑몰의 소셜化…美 Big Commerce의 사례 통신3사, 모바일광고 사업에 모두 참여…KT의 차별화 요소와 추진방향 실물자산도 인터넷 기반으로 공유... 미국 카쉐어링 서비스 Zipcar 소셜커머스 업계, 잇따른 M&A로 역동성 커져…SNS와 소매업의 BM 동반진화 계기 될 수도 [해외시각] 유저 7억명의 ‘Facebook 경제권’, 소셜파워의 핵으로 부상… 성공요인과 진화 방향 스마트폰, 오프라인 커머스에도 영향... 77%가 상품구매시 가격비교 서비스 이용 日 포털사 야후재팬, 자체 브랜드의 스마트폰 개발 착수...홈 화면에 자사 서비스 집약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사업진출…유통-IT 컨버전스의새로운 접근법 제시 노키아, NFC 기반 체감형 캐쥬얼 게임 런칭...실물과 휴대폰을 연계한 신개념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