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용 TV시청 애플리케이션이 속속 등장함에 따라 온라인 동영상 시장의 성장이 한층 탄력을 더한 것으로 보인다고 시장조사기관 In-Stat가 주장함. Tag #미국 태블릿 시장 #태블릿 #SNS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태블릿용 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태블릿 PC 판매량 및 사용자수 전망 (2010~2015) "스마트폰 가격, 내년에는 100달러대까지 하락, 태블릿과 PC는 대체 아닌 공존"...MS 태블릿 단말 보급, 방송업계에 미친 임팩트와 시사점 아마존, 안드로이드 태블릿 출시준비說...아시아국 벤더에게 단말설계 아웃소싱 美 3G 버전 태블릿 판매부진 심각, 별도 요금제가 장애물...OPMD로 돌파구 모색중 iPad3용 디스플레이 공급권 놓고 삼성-LG 경합중...삼성은 특허소송, LG는 품질검증이 걸림돌 시스코, 법인용 안드로이드 태블릿 Cius를 750달러에 시판 예정...전용 앱스토어도 준비 애플 단말, 유럽서 경쟁사 단말 대비 모바일 광고 영향력 높아 美 미디어 업계의 TV Everywhere, 저작권료 책정 문제로 난항중...온라인 동시방송부터 개시 美 Verizon, 상반기 LTE에 89억불 투자..."혁신센터 통해 Connectivity 사업의 시각 재정의" 애플 iPad, 안드로이드폰 누르고 기업시장 도입건수 2위...아이폰이 1위 전세계 주요 태블릿 PC OS별 출하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11.2분기) 도래하는 Post-PC 시대, 개인 컴퓨팅 환경의 변화와 향후 모습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타 전용단말 시장잠식 현황...시계-디카-MP3-신문-노트북-게임기 順 기업용 모바일 단말, 보급율에서 iPad가 안드로이드폰에 앞서...iOS 단말이 거의 독식 태블릿 점유율, 2016년 부터 안드로이드가 iPad 추월 전망...아마존 등의 참여가 주요변수 태블릿 유저의 절반이 모바일커머스 이용중...소매업체의 관련투자는 아직 미흡 HP의 TouchPad 가격인하, 애플의 압승을 반증…더욱 극명해지는 시장의 2분화 태블릿 가격경쟁 본격화 조짐...HP, WebOS 제품 TouchPad 가격을 iPad 수준으로 인하 명암 드러나는 태블릿시장...안드로이드 점유율은 급성장, 곤경에 처한 RIM과 HP HP, webOS 단말사업 철수 발표..."PC 부문 Spin-off도 검토중" 커넥티드TV 보급 확산, 컨슈머 포털로 자리잡아...온라인 동영상이 최대 수혜주될 전망 '태블릿 효과'의 희생양이 된 HP...개발자들, TouchPad에 안드로이드 이식 추진 美 Time, 포츈 등 자사의 모든 잡지를 eBook화...iPad와 안드로이드 태블릿에 공급 PC 시장 기득권 포기한 HP, 소프트웨어 업체로의 변신 선언…배경과 시사점 갈피 못잡는 HP...손해보면서 TouchPad 재생산 돌입, 신규 모델 투입 가능성도 시사 애플, iPad 점유율 확대 위해 전방위 공세 강화...향후 최소 2년간은 독주 유지 전망 야심차게 내놓은 소니 태블릿, 시장반응 싸늘…가격과 하드웨어 품질에서 열세 아마존 태블릿, iPad의 유력한 대항마로 부상 전망...안드로이드 입지 바꾸어 놓을 수도 태블릿용 TV시청 앱, 멀티스크린 동영상과 OTT 이용 활성화 견인...SNS 결합도 늘어 미디어 분야도 매쉬업 활발...CNN은 뉴스앱 Zite 인수, Flipboard도 동영상 끌어안아 日 도코모, LTE용 서비스 대폭 확충...Hulu類의 OTT 동영상과 게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