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휴대폰시장이 성장하면서 매년 4,000만대 규모의 출하량을 유지할 것으로 MM총연이 전망함특히 2012년도부터 일본 휴대폰 출하량의 과반수 이상을 스마트폰이 차지하면서 이러한 확대 추세가 꾸준히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 Tag #휴대폰시장 #규모 #스마트폰 #비율 #출하량 #MM총연 #피처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후지츠-도시바, 휴대폰 사업 통합…합작회사 ‘후지츠도시바 모바일컴즈’ 설립 日 휴대폰 출하량과 업체별 점유율 현황(2010.상반기) 日 휴대폰 시장, 스마트폰 vs. 저가 피처폰으로 양극화...과도기 대응전략 서둘러 日 휴대폰 출하량 추이(1993~2010) 노키아, 스마트폰 열세만회 쉽지 않아...신규모델 2종도 HTC의 신제품에 묻혀 모바일 산업 최근동향과 시사점 윈도폰, MS-노키아 제휴에 힘입어 2015년 안드로이드 이어 아이폰 추월...IDC 전망 스마트폰 시장, 중저가 모델로 중심 이동중...애플도 내년에 중저가 아이폰 출시설 삼성 Bada, 스마트폰 시장에서 존재감 상승중…요인분석과 전망 스마트폰 유저, 데이터 이용량 89% 급증...요금 지불액은 변동없이 트래픽만 증가 "스마트폰 가격, 내년에는 100달러대까지 하락, 태블릿과 PC는 대체 아닌 공존"...MS 삼성, 휴대폰 판매량 1위로 등극 전망...안드로이드 수요와 아이폰 후속모델 지연이 주요인 차세대 구글폰 Nexus, 공급사 이원화 될 듯...삼성은 하이엔드 모델, HTC는 구글플러스 특화폰 페이스북, 기능 강화한 피처폰용 모바일 앱 공개...전세계 휴대폰 유저의 80% 공략 美 모바일유저의 73%, 매일 휴대폰 통해 SNS에 접속...소통방식의 다양성 때문에 선호 애플, 스마트폰 판매량 1위 등극... 삼성도 노키아 제치고 2위 기록 스마트폰 시장 판도...판매대수는 애플, 성장률에서는 삼성이 주도 스마트폰 올해 판매량 4.2억대에 보급율 28%, 5년후 10억대에 50% 보급 전망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타 전용단말 시장잠식 현황...시계-디카-MP3-신문-노트북-게임기 順 기업용 모바일 단말, 보급율에서 iPad가 안드로이드폰에 앞서...iOS 단말이 거의 독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