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2분기 실적발표…의미와 지속적 성장 모멘텀 찾기
Daum, 2분기 실적발표…의미와 지속적 성장 모멘텀 찾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 Summary]다음커뮤니케이션은 지난 2•4분기 국제회계기준(IFRS)을 기준으로 실적을 집계(연결재무제표 기준)한 결과 매출 1034억원, 영업이익 475억원, 순이익 389억원을 기록. 전분기 대비 매출은 6.3%, 영업이익은 55.3% 각각 늘어난 수치.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매출은 16.7%, 영업이익은 112.2% 늘어남.다음의 실적이 좋아진 배경은 매출 주력 종목인 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가 크게 늘어났기 때문.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월드컵과 선거 특수를 누렸던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도 31.0%나 늘어난 505억원을 기록. 검색 광고도 전년 동기 대비 10%가량 증가한 490억원을 기록.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