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태블릿 제품들이 커넥티드 TV 시청자들에게 대형평면 TV 스크린을 대체할 휴대형 스크린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의외로 많은 소비자들이 미디어 태블릿을 구입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조사됨. Tag #태블릿 TV #미디어태블릿 #태블릿단말 #컨슈머 태블릿 #넷북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WC] 쏟아지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진화속도 급물살...가격과 서비스에서 차별화가 생존조건 전세계 주요 태블릿 PC 제조업체별 판매량 전망 (2011) 전세계 태블릿 PC 판매량 추이 및 전망 (2007~2013) 스마트폰과 태블릿, 노트북 이용의 10%를 대체...기업 유저당 평균 2.7대의 단말 이용 애플, iPad의 업무용 활용도 어필 위해 Salesforce와 협력...경쟁사들의 견제 노려 태블릿, 기업의 영업활동 이외에 헬스케어와 프리젠테이션 등으로 용도 확대 빨라져 전세계 태블릿 OS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2010~2015)...2015년까지 애플이 우세 태블릿 시장의 변수, 스마트폰과 다른 점...구글의 안드로이드 규제와 이통사 비독점성 전세계 태블릿 PC 시장규모 전망 (2010~2014) 출시 1년을 맞이한 애플 iPad, 그간의 성과와 애플의 성공요인 美 태블릿 이용행태...홈엔터테인먼트 단말로 활용도 높아 日 태블릿PC 이용동향, 구입목적 약90%가 업무용도…실제 활용률은 50%선에 그쳐 iPad 등 태블릿 단말의 업무용 확대, 키워드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SaaS 활용 구글, Chrome OS는 당분간 노트북에만...태블릿과 안드로이드와 통합은 고려 안해 브랜드 없는 Whitebox 태블릿 제품, 아이패드 이어 시장점유율 2위...가격하락 견인 스마트폰과 태블릿 가격, 조만간 100달러 시대 도래...무선인터넷 대중화의 기폭제 될 것 美 태블릿단말 시장, 애플 iPad가 점유율 82% 독식中 아마존, 스트리밍동영상 지원 Kindle 태블릿 준비중...399달러 가격으로 아이패드에 대항 태블릿, TV 대체와 커뮤니케이션 용도 늘어...내년 美 시장에는 3배이상 보급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