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각] Telco의 모바일 브로드밴드 차별화 전략…핵심무기는 가치기반 요금제와 유저기대치(QoE) 실현
[해외시각] Telco의 모바일 브로드밴드 차별화 전략…핵심무기는 가치기반 요금제와 유저기대치(QoE) 실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의 발달과 더불어 접속서비스의 커버리지, 속도, 그리고 품질이 단말이나 애플리케이션의 매력과 이용요금(cost of subscriptions) 못지 않게 중요한 차별화 요소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유저들은 이미 비슷비슷한 수준의 브로드밴드 서비스에 익숙해져 있을 뿐 아니라, 최상의 커버리지와 데이터 전송률(data rates)이 제공되지 않으면 이를 금방 알아챌 정도로 예리한 판단력을 가지게 되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