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기반 광고업체인 JiWire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 ‘Mobile Audience Insights’를 통해, LBS와 애플리케이션이 모바일 유저들의 오프라인 쇼핑 행태를 변화시킨다고 밝힘. Tag #LBS #위치기반 광고 #위치기반 애플리케이션 #LBS 활용 행태 #유저 행태 #JiWire #모바일 커머스 #위치정보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Phone 유저의 33%, LBS 기반 서비스 이용…최고의 모바일광고 플랫폼으로 부상 LBS와 지역특화형 타게팅 광고의 결합, 중소기업에 인기…日 시장에서 활성화 위치기반 모바일 광고, 아직 미성숙 단계∙∙∙Local과 Contextual 속성 활용이 관건 LBS의 Check-in 기능, 단순한 위치정보 이상의 의미…모바일 광고 확대의 견인차 역할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LBS, 모바일웹2.0 시대를 견인할 킬러앱으로 부상중…동향과 전망 日 KDDI, 중소점포 대상 B2B2C 모바일광고 서비스 런칭…LBS 연계 성과과금형 모델 채택 LBS 업계, 2010년에 유저기반 임계점 도달∙∙∙시장내 플레이어도 승자와 패자 갈라질 듯 日 소프트뱅크, LBS 기반 모바일광고 서비스 런칭…소매점의 특판정보를 주2회 전송 LBS기반 광고, 성장은 지금부터…실질적 혜택 제공으로 유저의 자발적 정보공개 유도가 관건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LBS, 현실과 가상공간 결합으로 새로운 가치 창출에 초점… 최근 동향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