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모바일 SNS업체 Foursquare는 지난 2010년 3,40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남. 가입자수 역시 2011년 1월 현재 6백만명을 돌파함. Tag #Foursquare #위치기반 SNS #Foursquare 가입자 #Foursquare 성장률 #Foursquare 체크인 #브랜드 페이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차세대 LBS의 진화방향을 제시하는 ‘Foursquare’…SNS에 유아적 열정을 가미 LBS의 Check-in 기능, 단순한 위치정보 이상의 의미…모바일 광고 확대의 견인차 역할 위치기반 SNS 사이트 美 Foursqure, 벤처캐피털의 러브콜 집중…기업가치 평가액 급상승 위치기반 SNS, 본격 경쟁은 이제부터 시작...선발 Foursquare를 구글과 Facebook이 추격중 위치기반 SNS 美 Foursquare, 매주 10만명 속도로 가입자 급증…유사 서비스간 경쟁도 치열 위치기반 SNS와 검색엔진의 결합, 업체간 협력무드 고조...검색경험의 획기적 개선 기대 위치기반 SNS Foursquare, 유저수 하루 1.8만명씩 증가하며 300만 유저 돌파 SNS, 커뮤니케이션 툴을 초월해 IT산업의 트렌드세터로 부상…최근 동향과 전망 LBS, 아직은 메인스트림 단계로 진입 못해...소셜커머스와 결합해 실질적 이용동기 유발해야 Foursquare, 위치기반 SNS 넘어 차세대 소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성장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