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유통업체 미국 Wall-Mart가 T-Mobile의 네트워크를 임차해 저가 시장을 겨냥한 자체 브랜드의 이동통신 서비스 'Wal-Mart Family Mobile'를 런칭했다. Tag #월마트 MVNO #유통업체 MVNO #Wal-Mart Family Mobile #Sprint Common Cents Mobile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월마트, 미국내 소수민족을 타겟으로 MVNO 시장 진출 유럽 대형 유통업체 英Tesco와 佛 까르푸, MVNO 사업 참여 활기 동영상 시장, 결국은 빅브랜드 소매업체들이 점령하게 될 것…물리적 미디어 전성시대의 종언 英 iPhone 판매경쟁, 이전투구 양상…MVNO Tesco는 1년약정 1TB 상한의 정액제도 출시 OTT 동영상 시대, 유명 소매 브랜드가 메이저 플레이어 될 가능성 커…Best Buy, 하기스 등 美 월마트, OTT 동영상플랫폼 업체 Vudu 인수 추진…스트리밍 서비스로 Netflix와 경쟁 월마트, 동영상 전송업체 Vudu를 1억달러에 인수…온라인 소매사업 확대에 박차 스마트폰 시대, 유통채널에도 변화 조짐…이통사 대리점보다 소매유통점 선호도 갈수록 높아져 월마트, 美 AT&T 네트워크 및 단말 기반의 선불형 무제한 서비스 Straight Talk 제공 美 소매유통 체인 Best Buy, MVNO 사업에 WiMAX도 추가…mVoP 제공 가능성도 암시 獨, 이통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MVNO가 월등…MNO 중에서는 선두 O2가 6위에 그쳐 英 MVNO Tesco, SIM-Only 최저 요금제 도입...월 6파운드로 100분 무료통화에 문자는 무제한 [해외시각] 음성에서 데이터 중심으로 변화하는 美 MVNO 시장…현황과 전망 [해외시각] MVNO의 비즈모델 변화, MNO의 도매사업 방식도 바꾼다... 최근 사례와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