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Verizon의 거꾸로 전략, 일반 피처폰에도 Skype 확대…데이터 정액제 가입유도가 목적
美 Verizon의 거꾸로 전략, 일반 피처폰에도 Skype 확대…데이터 정액제 가입유도가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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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주요 이통사들이 각자 상반된 데이터서비스 전략을 내세우며 경쟁의 강도를 높여가고 있다. T-Mobile은 첫번째 HSPA+ 스마트폰인 HTC의 안드로이드폰 ‘G2’를 9월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하면서 하이엔드 단말의 개발에 주력할 의향을 내비쳤다. 반면, Verizon은 하이엔드 스마트폰에 탑재되던 VoIP 애플리케이션인 Skype Mobile을 일반 피처폰에 탑재함으로써 대조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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