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4의 판매대수가 발매이후 3일만에 170만대를 넘어섰다고 Apple이 6월28일 발표했다. 이러한 실적이 경쟁회사의 새로운 기종 발매가 활발한 상황에서 이루어졌다는 사실은 애플이 스마폰 분야에서 의미있는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 준 것이다. Tag #iPhone4 판매 #iPhone4 출하량 #iPhone 판매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Phone 효과의 명암…韓∙美∙日 도입 이통사들의 실적 비교와 시사점 국내 KT iPhone 지역별 가입자 비중 현황 (2010.4) 국내 스마트폰 시장, 안드로이드의 반격 가시화…아이폰 4G가 변수 iPhone4 발표한 애플…“시장에서 모멘텀 유지 위한 일격, HW와 SW 모두 타사 압도” 하드웨어와 콘텐츠 양쪽 모두 업그레이드 된 iPhone4…특히 영상통화 붐업에 기대 日 소프트뱅크, iPhone4 요금제 발표…무제한 정액제 or 2단계 정액제 택일 iPhone 4 구매예약 쇄도, 미국에서도 대혼란…애플과 AT&T의 온라인 시스템 불능 사태 애플, iPhone 4에서 강화된 기업용 기능의 상세내용 공개 iPhone 4의 영상통화 활용한 의료상담 서비스 등장, 의사-환자간 소통방식에 변화 예고 iPhone 유저수, 내년말 1억명 돌파 전망…업그레이드 교체수요와 TCO 인하가 기폭제 日 휴대폰 업계, iPhone4 상륙 계기로 사활 건 합종연횡에 나서... USIM 잠금해제도 영향 전세계 모바일 OS별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7~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