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경제산업성은 자국 콘텐츠 산업의 향후과제 검토를 위해 지난 1월부터 총3회에 걸쳐 ‘콘텐츠산업의 성장전략에 관한 연구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서 형태로 발표했다. Tag #일본 콘텐츠 시장 #일본 콘텐츠 법제도 #일본 애니메이션 #재패니메이션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 e북 이용의향 조사 (2009.9) 日, eBook 시장을 바라보는 중소 출판업체들의 시각…아직은 기대와 우려가 혼재 디지털화 하는 日 인쇄미디어의 시장규모 예측 일본 게임 디지털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4~2009) 일본 디지털콘텐츠별 시장규모 추이 (2004~2009) 일본 콘텐츠 산업별 시장규모 추이 (2004~2008) 일본 디지털콘텐츠 시장 구성 추이 및 전망 (2004~2009) 일본 영상 디지털콘텐츠 시장 구성 추이 (2004~2008) 일본 음악 디지털콘텐츠 시장 구성 추이 (2004~2008) 일본 도서·화상·텍스트 디지털콘텐츠 시장 구성 추이 (2004~2008) 아마존과 애플, eBook 콘텐츠 소싱 둘러싼 신경전 치열…가격설정권과 수익배분율이 초점 日 출판업계, eBook 시대 대비해 업계연합 결성…저작권과 콘텐츠 포맷에 공동보조 일본 소셜미디어 이용 실태 조사 (2010.3) 전세계 지역별 e북 산업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4) 日, Twitter 이용률 미국을 추월…가입자 1,000만 돌파한 mixi까지 제칠 수도 iPad 상륙 앞둔 日 유저와 출판업계의 반응...적극과 신중, 접근자세 양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