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3사, LBS 사업전략 윤곽 드러나∙∙∙사업자별 전략 비교와 시사점
통신3사, LBS 사업전략 윤곽 드러나∙∙∙사업자별 전략 비교와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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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Summary]국내 이통3사가 올해 다양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선보이며 LBS 경쟁 태세에 본격 돌입하고 있음SKT는 위치인식을 활용한 모바일광고 서비스 'L-커머스'를 오는 7월경에 서비스 할 예정LGT는 LBS의 측위와 플랫폼을 개선하는 등 인프라를 향상시키고 다양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연내 순차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KT는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연계된 B2B 사업의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물류, 대리운전, 자동차 보험사 등 이동형 업무를 지원하는 비즈모델에 주목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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