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전문 케이블채널 Discovery Communications의 David Zaslav 사장은 1월25일 개최된 방송 컨퍼런스 NATPE에서 기조연설을 통해 "아바타를 비롯한 3D영화의 흥행이 3DTV가 활성화 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Tag #3D 영화 #3DTV #HDTV #TV 시청형태 변화 #TV 쇼셜미디어 #SNS TV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3D 콘텐츠, 영화사와 가전업계에 활력소로 부상중…3DTV 보급수 3년내 4,600만대 전망 사진을 3D 애니메이션化 해 주는 iPhone용 애플리케이션 'PhotoSpeak’…기술 개요와 특징 증강현실(AR), 스마트폰 보급으로 대중화 당겨져…광고마케팅 분야부터 각광 iPhone용 3D 애플리 제작툴 등장…日 Net Dimension [CES] 영화 '아바타' 흥행 대박, 케이블과 가전업계도 주목…3DTV 보급의 기폭제 될 수도 [CES] 주목해야 할 10가지 트렌드…3DTV, eBook, 넷북, 유료콘텐츠, 커넥티드Car, 실시간웹 등 [CES] 중소기업에 영향을 미칠 핵심테마와 트렌드 5가지 [CES] 3DTV 대중화 임박…한일 메이저 가전업체들, 앞다투어 신제품 발표 [CES] Panasonic, 3D 제품 출시 로드맵 발표…TV, 카메라, BD, 안경 등 영화 ‘아바타’는 통신업계의 iPhone 같은 존재, 3D 산업의 본격 개화 예고…Wired誌 '아바타'의 성공이 보여주는 3D 시장의 가능성, 광통신망 신수요 창출…케이블사에게는 불리 전세계 3D 디스플레이 시장규모 전망 (2010~2015) CES 2010을 통해 본 컨버전스 트렌드…영역파괴를 넘어 비즈모델의 해체와 재결합 전세계 LCD 및 PDP 3D시장 점유율 전망 (2010~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