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8년 미국 소비자들은 업무 이외에 하루 평균 34GB의 데이터를 사용했으며, 이 중 컴퓨터 게임 이용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ag #데이터 이용량 #데이터 소비량 #미디어 이용행태 #TV 시청시간 #인터넷 이용시간 #컴퓨터 게임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가구·개인별 일평균 TV 시청시간 추이 (1995~2006) 세계 주요국가별 인터넷 유저들의 매체별 주평균 이용시간 (2007) 국내 50대 이상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시간 및 이용량 추이 (2006.9~2008.9) 英 케이블사업자 Virgin Media, 온라인 동영상 트래픽 급증 대책으로 독자 CDN 구축중 구글과 Telco, 망중립성 둘러싼 대립 청산하고 협력 모색說…CDN이 유력 대안으로 부상 전세계 소비자 인터넷 트래픽 전망 (2008~2013) 전세계 소비자 非인터넷 IP 비디오 트래픽 전망 (2008~2013) 전세계 소비자 IP 트래픽 전망 (2008~2013) 전세계 IP 트래픽 전망 (2008~2013) 전세계 지역별 기업 IP 트래픽 추이 및 전망 (2008~2013) 전세계 지역별 모바일 데이터 및 인터넷 트래픽 추이 및 전망 (2008~2013) 한국·미국 청소년 인터넷 서비스별 이용률 현황 (2008) 온라인 동영상과 TV 시청, 상호잠식 아니라 동반증가 현상 점차 더 두드러져…Nielson 美 FCC, 망중립성 규칙 제정 공고, 업계 의견수렴 거쳐 내년봄에 최종 확정 인터넷의 지배자, 이젠 Telco가 아니다...트래픽의 대부분을 소수의 CP업체들이 직접 통제 美 케이블사 Cox, 트래픽관리 시스템 테스트 중단 발표…FCC 망중립성 발표에 사전 대응 인터넷 트래픽, 점유율에서 VoD가 P2P 추월…1%의 헤비유저가 25%의 대역폭 소모 인터넷 이용행태 변화…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트래픽이 P2P 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