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과 MS가 Twitter에 거액을 지불하면서까지 Twitter의 채팅내용(tweet)을 자사의 검색서비스에서 제공하려는 이유는 무엇인가? Tag #Twitter MS 구글 #소셜 검색 #SNS 검색 #채팅 인덱스 #실시간 검색 #Bing Twitter #야후 실시간검색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숨어있는 웹페이지를 찾아주는 커뮤니티 기반의 `브라우징 엔진` StumbleUpon 모바일2.0 시대의 과제, `콘텐츠 추천형` BM을 발굴하라...음악과 게임이 Enabler로 주목 eBay, 커뮤니티 기반 추천 사이트 `StumbleUpon` 7,500만달러에 인수 발표 야후, 회심의 검색엔진 ‘Yahoo Search’ 발표..."이용자의 마음을 읽어내 패키지로 정보 제공" SNS 모델 적용한 오픈소스 검색엔진 'Wikia Search', 개념과 특징 인력 기반의 소셜검색 엔진 'Mahalo', 잘 차려진 밥상과 같은 서비스로 조용한 인기 몰이 중 구글이 말하는 “소셜네트워킹, 2008년의 3가지 트렌드” 구글 CEO, Twitter의 광고 미디어 가능성과 수익화에 대해 언급..인수를 위한 행보일 수도 Twitter와 광고의 결합, 잠재적 가능성에 전세계가 주목...예상되는 BM의 유형과 전망 구글과 MS, 트위터를 놓치면 ‘끝장’…검색엔진 라이선스 계약 놓고 치열한 경합 소셜미디어, 차세대 검색 게이트웨이로 부상 가능성 Twitter와 Google Wave,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전성시대 예고…이메일의 미래에는 이해 엇갈려 Twitter에 검색엔진 결합, 구글과 MS가 앞다투어 제휴 체결…‘Social Search’ 시대 열리나 5년내 웹 환경은 크게 변할 것, 텍스트-오디오-동영상 구분 무의미…구글 CEO “미래 웹의 지배자, 구글이 아니라 트위터”…데이터 수집보다 사람간 연결이 더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