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코모가 TV 홈쇼핑 업체인 Oak Lawn Marketing(OLM)과 4월6일 자본제휴를 체결했다. Tag #모바일커머스 #M커머스 #도코모 자본제휴 #도코모 신사업 #홈쇼핑 OLM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모바일 커머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서적과 잡지' 日 엠커머스 시장 급성장중, 업계대표들이 제시하는 현상 진단과 활성화 방안 모바일뱅킹과 앰커머스 수요, 드디어 개화 조짐, 인터넷 온라인 수요곡선 따라가 日 이통시장에 이변의 조짐, 경쟁사의 맹공에 흔들리는 거함(巨艦) 도코모...이대로 침몰할 것인가? 손안의 쇼핑몰 M커머스 개화 조짐, 3G의 유망 블루오션으로 부상중 3G의 신성장 영역으로 부상하는 모바일커머스,일본의 선행사례와 시사점 통신과 금융의 융합, 이제는 이상이 아닌 현실…"ARPU의 개념이 달라져야 한다" 일본 모바일커머스 및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7) 日 모바일 비즈니스 시장, 공식사이트만 1조엔 규모로 성장…M커머스 부문이 견인 日, TV 화면을 카메라폰으로 촬영해서 사이트에 바로 접속…다양한 커머스 응용사례 등장 일본 M커머스 시장규모 현황(2006;2007) 일본 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2006~2007) M-Commerce 시장규모, 올 한해 16억달러 넘어서…스마트폰과 쇼핑몰 모바일화가 동인 일본 모바일커머스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4~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