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Sony의 쥬바치 료지 CEO는 후지산케이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9일 발표한 1만6,000명 인원감축을 골자로 한 구조개혁안에 관해 "아직도 미흡한 수준이다. 추가 구조조정은 상황에 따라 감행할 계획이다"라고 언급했다. 연말 상황을 살펴본 후 한차례 더 구조조정을 검토할 방침인 것이다. Tag #소니 #sony #구조조정 #인원감축 #투자 #경제위기 #블루레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Sony, 20만엔 대의 무선랜 대응형 액정 TV 출시 日 Sony, PS2 칩을 내장한 벽걸이 TV 출시 예정 日 Sony Pictures, 모바일 콘텐츠 사업에 진출 – "3G와 정액제를 기회로 활용" 소니와 NTT, 무선랜과 IPTV를 활용한 FMC 서비스 시연 소니, PSP용 동영상 분배 서비스 `p-TV` 개시 모바일 방송 브랜드 전략의 핵심, 콘텐츠 확보 세계 LCD TV 10대 제조업체 출하량 추이 (2005년 2분기~3분기) 미국 평판TV 시장점유율 변화 (2006.1~3) 에릭슨, IPTV 장비 시장 진출 … DLNA 표준 기기와의 연동에 초점 미국 TV시장 삼성·소니 월 매출 추이 (2006.1~6) 에릭슨, "향후 2년내 전세계 이통가입자 1/3이 모바일방송 시청할 것" Telco의 IPTV를 위협하는 파생적 BM의 등장 : P2P IPTV와 유비쿼터스TV 세계 평판 TV 시장 점유율 현황 (2006.3분기) [CES 2007] 소니, Internet Video Link 기술 발표... TV에서 직접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Windows Vista 출시, 거실로 진출하는 PC... 디지털 가전과 전면전 돌입 통신-방송-미디어 컨버전스의 새로운 트렌드 `Contents Portability`, 최근 동향과 시사점 미국 디지털TV 판매량 기준 시장 점유율 (2006) 유럽 LCD TV 시장 사업자별 점유율 현황 (2006.4분기) 유럽 디지털TV 시장 제조사별 점유율 현황 (2006.4분기) 북미 지역 평판TV 판매량 기준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전 세계 10대 미디어 기업의 매출 및 사업현황(2007) 북미 LCD TV 시장 주요 업체별 점유율 추이 (2007.1~4) 하나TV, 소니와 ‘Sell-through’ 라이센스 계약…기존의 영화 콘텐츠 유통구조에 파란 예고 KT, 메가TV 보급 박차로 소니 PS3를 활용…벤더들의 홈플랫폼 시장 진입 추세와 시사점 Sony의 脫수직통합형 동영상 포털 'eyeVio'… 서비스 개요 및 BM 북미 LCD TV 판매량 기준 시장점유율 현황 (2007.3분기) 세계 차세대 DVD 표준 비교 (2008) 영상산업으로 확장하려는 Steve Jobs의 야심, AppleTV 업그레이드와 렌탈BM으로 기회노려 북미 평판TV 시장점유율 현황 (2007.4분기) 세계 TV 업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6~2007) 일본 차세대 DVD플레이어 판매 비중 현황 (2007.10~12) 세계 주요 디지털가전 분야의 시장점유율 현황 (2006) 日 Sony, 광고기반의 무료 방송형 IPTV 서비스 런칭…수동적 시청습관의 유저를 겨냥 Sony, 네트워크 접속 기능 추가한 Blu-ray 타이틀 출시…웹콘텐츠와의 연계 봇물 전망 북미 LCD TV 시장점유율 현황 (2008.1분기) 북미 LCD TV 시장 업체별 점유율 현황 (2008.2분기) 북미 업체별 TV 시장 점유율 현황 (2008.2분기) 블루레이, 표준경쟁에 이기고도 고전하는 이유…”대체수단이 너무 많아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