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서베이] 휴대폰 구매채널상의 소비자 행동 조사결과 보고서
[기획서베이] 휴대폰 구매채널상의 소비자 행동 조사결과 보고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고서타입] 이슈리포트사전 구매결정 비율과 매장직원 영향력 높아져, LGT가 두드러져본 콘텐츠는 "휴대폰 구매채널상의 소비자 행동 조사결과 보고서"의 샘플입니다. 보고서 구매문의에 대해서는 연락 바랍니다.[구매문의]정지선 팀장 (031-708-5665, arare@arg.co.kr)발행일 : 2008-12-09페이지수 : 48p가격 -보고서(컬러인쇄본1부) : 250만원 * 컬러인쇄본 1부 추가시 : 50만원▶ Key Research Objective1. 휴대폰 구매시기 및 교체주기 파악2. 휴대폰 주 구매장소 및 최종 결정요인 파악3. 체험매장에 대한 인식 및 구매행동4. 구매시 매장직원 영향력 파악▶ ContentsPart 1. 구매장소 및 구매행태 개요Part 2. 조사 목적 및 설계Part 3. 국내 휴대폰 시장의 최근 트렌드Part 4. 휴대폰에 대한 구매 및 교체 주기Part 5. 휴대폰 구매장소에 대한 평가Part 6. 휴대폰 구매환경에 대한 평가Part 7. SummaryPart 8. Appendix (보고서 소개)
아티클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