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각] 속도경쟁과 차세대 브로드밴드 비즈모델의 딜레마
[해외시각] 속도경쟁과 차세대 브로드밴드 비즈모델의 딜레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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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음부터 브로드밴드는 말그대로 브로드밴드(광범위한, 다양한)였다. 속도에서도 차이가 있었고, 가격대도 다양했으며, 서비스 제공사업자의 유형과 접속 인프라도 각각 달랐기 때문이다. - 하지만 지금까지의 브로드밴드 서비스는 아이스크림에 비유하자면 초콜릿, 바닐라, 딸기라는 세가지 맛으로 대표되는 맛을 제공하고 있던 셈이다. 이에 비해, 차세대 브로드밴드 비즈모델은 31가지 혹은 그 이상의 다채로운 맛을 제공하는 Baskin Robbins와 같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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