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 부가서비스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3분기) Tag #중국 모바일 부가서비스 시장점유율 SMS CRBT WAP IVR MMS JAVA BREW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中 정부, SMS 시장통제 위해 주요 포털들에 서비스 제한 조치 中 인터넷 포털, SMS 매출감소로 승승장구 성장에 제동 중국 휴대전화 이용자, 하루 평균 2건의 SMS 이용 중국 Tencent社 서비스별 매출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중국 주요 모바일 부가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2005.2분기~2006.2분기) 급성장 중인 中 모바일 VAS 시장, 이통사 입김 더 커질듯... 통방 규제의 불투명성도 장애물 중국 IM 서비스업체 텐센트(Tencent)의 분기별 매출 구성 (2006) 중국 주요 모바일 부가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2006.2분기~2007.1분기) 中 China Mobile, 뒤늦게 무선인터넷 개방 중단하고 자사 포털 강화... 중소 CP들 고사 위기 중국 주요 SP들의 모바일 콘텐츠별 매출 현황 (2006.1분기) 중국 차이나모바일의 주요 실적 현황 (2007.3분기) 중국 이동통신 부가서비스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3~2008) 중국 분기별 모바일 부가서비스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7) 중국 포털 Tencent의 매출구성 추이 (2005~2007) 중국 문자메시지 발송량 추이 (2004~2007) 중국 모바일 부가서비스별 이용자수 현황 (2007) 중국 모바일 부가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중국 SMS 시장규모 분기별 추이 (2007~2008.1분기) 중국 모바일부가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2004~2007) 중국 SMS 시장규모 분기별 추이 (2007~2008.2분기) 중국 모바일 부가서비스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2분기) 중국 SOHU의 매출 구성 추이 (2007~2008.2분기) 중국 SOHU의 모바일 부가서비스 매출 추이 (2007~2008.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