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의 최근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2007년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는 1조1,464억엔(전년대비 123%증가)을 기록하며 여타의 콘텐츠 산업이 고전중임에도 불구하고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Tag #일본 모바일콘텐츠 #콘텐츠 시장 #M커머스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 컨텐츠 사업이 안고 있는 구조적 과제 [통계] 일본, 휴대폰 서비스 이용실태 조사 : 유료컨텐츠, 모바일쇼핑 KDDI,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출시 일본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2000-2004) 일본 모바일콘텐츠·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2002~2005) 일본 인터넷 콘텐츠 비즈니스 시장규모(2001~2002) 일본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0~2004) 日 데이터 정액제 이용률, 2위 사업자 KDDI가 50.4%로 압도적 日 모바일•온라인 P4P 광고시장 급성장, 검색연동형 광고가 대세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 규모 (2004)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 규모 추이(2005~2010) 일본 모바일콘텐츠별 시장규모 전망(2005~2011) 세계 권역별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일본 모바일콘텐츠업체 Dwango 매출 추이 및 전망 (2004~2007)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일본 모바일커머스·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6) 일본 인터넷 및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일본 온라인광고 형태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09) 한국과 일본의 모바일 CP 현황 (2007) 일본 모바일커머스 및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7) 日 모바일 비즈니스 시장, 공식사이트만 1조엔 규모로 성장…M커머스 부문이 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