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ummary]최시중 방통위원장은 지난 4일 이명박 대통령에 대한 방통위 업무보고에서 방통위가 2009년 방송광고 판매를 대행하는 민영 미디어랩을 신설해 방송광고시장을 경쟁체제로 전환하겠다고 밝혔음 Tag #민영 미디어랩 #방송광고 #KOBACO #광고요금 #지상파방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한일 모바일 광고시장 현황과 향후 전망: 일본판 광고전용 WiNC 서비스 "Toku Number" MIT 미디어랩, 100달러급 노트북 PC 개발, 내년부터 전세계 어린이에 배포 Google, 英 BskyB와 파트너쉽 체결... 신문과 라디오에 이어 TV광고 시장 진입 국내 방송광고 시장 매출 추이 (1997~2005)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중국 네티즌의 매체광고에 대한 신뢰도 조사 (2006.하반기)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KT, 인터넷 미디어랩 ‘나스미디어’ 인수...Telco2.0으로의 변신 행보 가동 국내 매체별 방송광고 매출 추이 (1997~2006) 국내 지상파TV·케이블TV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3~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