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2002년도 국내 무선인터넷 업계의 기대와 전망 모바일의 킬러앱은 음성, "데이터에 대한 환상 보다는 유선과의 경쟁이 더 중요" 新 전국시대를 맞이한 일본 이통시장 [2]: 글로벌 단말 메이커의 일본 진출 전략과 시사점 국내 이통3사 ARPU 추이 (2004년-2006년 1분기) 국내 이통3사별 ARPU 추이 (2004.1~2005.8) 국내 이통사별 데이터서비스 ARPU 추이 (2005.4-2006.4) 국내 LGT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이통3사별 실적 추이 (2005년 상반기~2006년 상반기) 국내 이통3사의 서비스유형별 ARPU 비중 (2006년 7월) 국내 LGT 경영실적 현황 (2006.3분기) 국내 이통3사별 MOU·ARPU 추이 (2004.8~2006.8) 국내 이통3사별 가입자당 ARPU 현황 (2006.6) 국내 이통3사별 데이터ARPU 비율 및 고사양폰 보급률 추이 (2004~2006) 국내 이동전화 가입자 ARPU 현황 (2006.9) 국내 LGT 분기별 ARPU·MOU 추이 (2005~2007.1분기) 韓·伊 이통사 평균실적 비교 (2007.1분기) 이탈리아 Telecom Italia 이동통신 부문 ARPU 및 해약률 추이 (2003~2006) 국내 이통3사별 ARPU 추이 (2007.10~11) 국내 이통3사 분기별 ARPU 추이 (2005~2007) 국내 이통3사의 월별 가입자당 SMS 매출 추이 (2007.7~2008.1) 국내 이통3사별 ARPU 추이 (2007.2~2008.2) 국내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ARPU 추이 (2007.6~2008.2) 국내 LGT의 ARPU 및 MOU 현황 (2008.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