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급사 美 CinemaNow가 WAP 지원 휴대전화에서 영화를 미리 본 다음 구입해 PC와 STB(셋탑박스)에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유저는 CinemaNow가 보유한 1만 편 이상의 영화와 TV프로, 음악비디오를... Tag #멀티플랫폼 #ThreeScreen #3Screen #WAP기반 #CinemaNow #uVuMobil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DVD 소매점, 영화 다운로드 가능한 키오스크로 불황 탈출 시도 콘텐츠 이동성에 주목, TV-휴대폰-PC를 잇는 `Three Screen` 전략 발표...美 AT&T 美 AT&T, 콘텐츠 사업자로 변신위한 Three Screen 전략 시동...음악이벤트 광고계약 체결 美 AT&T 그룹, IMS 기반 동영상 공유 서비스 런칭...휴대폰 통화하면서 비디오 시청 메이저 포털들의 광고 전문업체 인수 러시, AOL도 맞대응에 나서 다양한 형태로 시도되고 있는 모바일 광고기법...검색엔진-GPS-디지털맵 연계한 쌍방향성 북미 디지털영상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북미 DVD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세계 DVD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美 AT&T, U-verse IPTV 가입자 10만 돌파...`Three Screen` 영상포트폴리오 본격가동 채비 CommInfoTainment의 상징 `ThreeScreen의 개념과 진화방향 콘텐츠 소비행태 변화를 쫓아가는 `Three Screen`전략: 개념, 발전 방향, 그리고 해결과제 美 Verizon, FiOS로 실현할 디지털홈 서비스 시연… UC, 게임, 광고, 콘텐츠공유, 보안 KT, 脫통신회사 선언…대세가 되고 있는 Telco들의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사업자 변신 美 온라인 DVD 렌탈업체 Netflix, LG전자 셋톱박스로 TV 스트리밍 서비스 런칭키로 미국 성인들이 놓친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방법 (2007.10) 美 DVD 렌탈업체 Netflix、파격적인 시간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 개시…애플을 의식한 고육책 모바일 동영상, 아직은 갈길 멀지만 향후 10년 사업될 것…미디어간 콘텐츠 통합이 관건 美작가조합 파업사태를 계기로 본 One Source Multi Use 시대의 콘텐츠 수익분배 문제와 시사점 펨토셀 응용서비스 개발 제휴, 휴대폰과 소셜미디어 사이트간 영상공유…Ubiquisys와 Shozu 가전-PC-휴대폰-TV간 콘텐츠이동성 지원 시스템과 UI 공동개발 합의, 인텔 등 4社 美 유선사업자 Embarq, 포털 기반의 3Screen 전략 가동…PPV, DVD버닝, TV연결 제공 MS와 Yahoo 합병, 성사된다면 모바일과 IPTV 업계에도 호재…3Screen과 Cross-Selling 효과 美 작가조합 파업 종료, 영상콘텐츠 재사용료 타결…감독/배우 노조와의 협상은 남아 Sony, 네트워크 접속 기능 추가한 Blu-ray 타이틀 출시…웹콘텐츠와의 연계 봇물 전망 소니 픽처스, AT&T의 모바일TV 채널 임대해 영화배급 서비스 'PIX' 런칭 웹스트리밍 방식으로 시판상품과 동일한 DVD 제작 가능한 서비스개시…日 Ponycanyon 佛 Orange, 프리미엄급 영화콘텐츠로 Three Screen 멀티플랫폼 서비스 개시 웹은 디지털콘텐츠의 연금술사, 결국 영화도 음악처럼 DRM-free가 대세 될 것 애플, 신작 영화를 DVD 출시당일 iTunes에서 판매하는 'Day and Date' 발표 영화 콘텐츠 유통, ‘Day and Date’ 판매방식 도입 러시…DVD 판매의 완전대체는 힘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