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업계, 고객상담센터 단일화 추진…경쟁력의 핵심요소로 부상한 '고객접점'
케이블업계, 고객상담센터 단일화 추진…경쟁력의 핵심요소로 부상한 '고객접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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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Summary]주요 MSO들은 서비스 상품 및 가입자 증가로 각종 상담과 불편 사항이 늘어남에 따라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상담센터를 단일화하고 찾아가는 서비스 BS(Before Service)로 속속 전환하는 등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음[Analysis]국내 케이블 사업자들이 고객과의 접점강화가 서비스 차별화의 중요한 포인트임을 인식하기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감성적인 서비스에 좌지우지 되기 쉽기 때문에 고객만족의 강화는 컨버전스 시대에 Telco와 경쟁해야 하는 케이블 사업자들에게 필연적인 선택일 수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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