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美 위성사업자 DirecTV, 브로드밴드 기반 동영상 서비스 출시 계획 미국 모바일 동영상 시청 가치 평가 (소비자조사, 2005. 2분기) 미국 주요 동영상공유사이트 점유율 현황 (2006.2.11~5.20) 미국 온라인 동영상공유사이트 점유율 현황 (2006.5) 미국 온라인 비디오 이용자수 전망 (2003~2010) 美, `YouTube 세대` 증가로 브로드밴드 환경개선 요구 높아져... 정부의 관망 자세 비난 美 미디어 업계의 모바일 투자 러시, 전환기 맞은 미국 시장이 전세계 동영상 BM 주도할 듯 美 케이블업계, 온라인 동영상 수요폭증에 대책마련 부심... Pre-DOCSIS 등 검토중 MVNO 사업 접었던 Mobile ESPN, 버라이존의 모바일 TV를 통해 부활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빈도 (2006) 미국 주요 이통사들의 동영상 서비스 비교 (2006.10) 미국 5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 순 방문자수 현황 (2007.1) 미국 온라인 동영상 시청자수 전망 (2003~2010) 미국 주요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시장점유율 현황 (2006) 저작권 보호위한 동영상 필터링, 거대한 잠재시장 놓고 기술 난립...표준화 추진 움직임 모바일TV, 2011년 모바일동영상 매출을 추월할 전망 미국 동영상 UCC 시장점유율 현황 (2007.5) 美 모바일동영상 서비스 매출 3자리수 급성장, 유저의 광고 상기율도 3배 수준 미국 UGC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Top 10 방문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7.2) 미국 모바일 동영상 매출·가입자수·보급률 현황 (2007.1분기) 미국 모바일광고 분야별 이용 현황 (2007.1분기) 미국 모바일 동영상 이용 현황 (2007.8)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미국 소비자들의 모바일 TV·동영상 이용빈도 현황 (2007.6~8) 미국 온라인 비디오 시장점유율 현황 (2007.10)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옥외 비디오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Top 10 페이지뷰 및 점유율 현황 (2007.10)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응답자 50%, 광고 나오면 동영상 시청 중단한다 미국 연령별 온라인 동영상 시청 빈도 (2007.12) 미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시간 (2007.10) 미국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 동영상 유형별 선호도 (2007.11) 미국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 현황 (20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