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Shanda의 게임 매출 추이 (2006.4분기~2007.4분기) Tag #중국 Shanda 게임 매출 MMORPG 캐주얼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데이터 정액제 도입으로 나타나는 게임콘텐츠의 변화 중국 온라인 게임사 Shanda, 동시접속자 수 170만 세계 최대급 국내 캐주얼게임·MMORPG게임 점유율 추이 (2006.7.4)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3~2006.6) 망중립성의 가장 절실한 이해관계자는 `온라인 게임업계`... 美 조사회사 온라인 게임과 광고를 결합한 완전무료 MMORPG 사이트 등장...日 하이파이브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NDA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게임내 광고(PPG)의 유형과 가능성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NDA의 MMORPG부문 ARPU 추이 (2006) ‘제5의 광고매체’로 부상하고 있는 게임내 광고(PPG), 현황과 가능성 중국 온라인게임업체 Shanda 분기별 매출 추이 (2006~2007.1분기) 중국 게임업체 Shanda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3~2010) 중국 Tencent의 게임종류별 매출 추이 및 전망 (2004~2010)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들의 장르별 매출 추이 및 전망 (2003~2010) 중국 인터넷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2분기)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의 개선해야 할 문제점 (2007) 국내 MMORPG 온라인게임 아틀란티카의 사용시간별 순위 (2008.1.24~1.30)